해외선물 거래소 FUNDAMENTALS EXPLAINED

해외선물 거래소 Fundamentals Explained

해외선물 거래소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처음에는 수수료가 저렴하고 이벤트를 많이한다, 자신들의 실체결업체다,증권사와 협약이 되어있다 라는

절대로 위처럼 이야기하는 거래소는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불량업체 때문에 선정이 어려우시면 믿을만하고 정직한 곳에서 시작해보세요 ~

마진 요건: 해외 선물 거래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마진 요건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시장의 투명성 : 인위적인 세력에 의한 시장교란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적으며, 글로벌 마켓에서 거래되는 가격에 따라 움직이므로 시장의 투명서 확보

투자하는 과정에서 상품의 가격 변동을  지속해서 관찰하고 분석하는 것이 필요하므로  적극적인 자산관리 역량이 요구됩니다.

해외거래는 그 특성상 정말 초 단위로 가치가 변하는 시장이기 때문에 변동성이 정말 크고, 주식과는 달리 증거금이라는 제도가 있기 때문에 사전 조사나 지식 없이 무작정 처음 거래를 시도하시려는 분들은 해외선물 옵션 매우 헷갈릴 수 있고, 어쩌면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대여계좌 미니계좌 업체는 먹튀, 사기업체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이지스퀘어는 대여업체도 아니고 해외증권사지만 증거금이 저렴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 뿐만 아니라 관련된 질문을 챗봇이 알아서 추천해 드려요.

불법 대여업체는 정식 인가받은 거래소가 해외선물 옵션 아닌 사설 거래소이기 때문에 실 체결 자체가 불가능합니다.

해외선물도 상품별 증거금이 최소 몇 백만원에서부터 최대 억단위 까지 들기 때문에 적은 투자금으로는 접근이 사실상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Report this page